홍보/투자정보

[보도자료] 알지노믹스, 국제 행사서 유전자치료제 유망 후보물질상 수상

  • 작성자
    관리자
  • 날짜
    2022-09-16

알지노믹스는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Cell & Gene Therapy World Asia 2022'(CGTWA 2022)의 'Asia-Pacific Cell & Gene Therapy Excellence Awards'(ACGTEA) 시상식에서 유전자 치료제 부문 가장 유망한 파이프라인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CGTWA는 세포·유전자 치료제 대표 기술들을 공유하는 행사다. 수상 이후 이어진 콘퍼런스에서는 '차세대 세포 유전자치료제' 세션 발표를 진행했다.

발표에서 알지노믹스는 치환효소(Trans-splicing ribozyme) 기반의 유전자 치료제 플랫폼 기술 및 최근 임상시험을 진행 중인 간암 치료제를 포함한 후보물질(파이프라인)들의 현황을 설명했다. 혁신신약(First-in-class) 플랫폼 기술 보유 기업으로서 기술 혁신성과 비전을 제시했다고 전했다.


알지노믹스는 내년 1분기 교모세포종 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임상을 미국과 한국에 신청할 예정이다. 내년 하반기에는 유전성 망막색소변성증(Retinitis pigmentosa)에 대한 미국 임상도 계획하고 있다.

이성욱 알지노믹스 대표는 "이번 수상이 신약개발 열망을 가진 임직원들과 알지노믹스를 성원해 주신 분들께 많은 힘이 될 것"이라며 "더욱 좋은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글
[보도자료]알지노믹스, FDA에 임상시험 IND 신청
목록
목록보기
다음 글
다음글이 없습니다.